총칼녀 키우기 사전예약 방법 및 출시일에 대한 글입니다. 리엘라게임 신작 총칼녀 키우기 사전예약을 등록하여 정식 출시일에 무료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총칼녀 키우기는 리엘라게임에서 출시 예정인 방치형 RPG입니다.
플랫폼은 iOS, Android로 출시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 및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미리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게임이 출시되었을 때 다양한 보상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PC버전은 앱플레이어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총칼녀의 총과 칼을 활용하여 감염된 도시를 정화하게 됩니다. 곧 출시될 예정인 총칼녀 키우기의 사전예약 보상과 출시일 등을 확인하여 미리 등록해 두시길 바랍니다.
총칼녀 키우기 게임 정보
- 총칼녀 키우기
- 개발: 리엘라게임
- 출시: 리엘라게임
- 플랫폼: iOS, Android
- 장르: 방치형 RPG
총칼녀 키우기는 리엘라게임에서 개발 및 출시 예정인 방치형 RPG입니다. 총칼녀는 총과 칼을 사용하는 주인공을 뜻하며 무기를 사용하여 감염된 도시를 정화하게 됩니다. 최대 24시간까지 오프라인 보상이 주어지며 빠르게 비밀요원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총칼녀 키우기는 전투원 및 원수 등 최강의 요원을 육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진급을 하여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 공식 게임설명
“총칼녀의 총과 칼을 활용해 감염된 도시를 정화하자!”
도시를 정화하며 성장하는 무한 육성 시스템!!
감염된 드론들을 소탕하고 다양한 재화와 장비를 획득하세요!
하루 최대 24시간의 오프라인 보상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비밀요원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다양한 임무와 도전 콘텐츠!!
총칼녀와 함께 감염된 도시를 정화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세요!
장비를 강화하고 스킬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강력한 적들과 맞설 준비를 하세요.끝없는 진급으로 끊임없이 강해지기!!
전투원부터 원수까지, 최강의 요원을 육성하세요!
진급을 통해 더욱 강한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짜릿한 보스전!!
강력한 스킬들과 나를 보조해주는 드론과 함께 감염된 AI 보스와 맞서 싸우세요!
압도적인 보스전을 통해 전에 없던 시원한 전투를 경험해보세요.화려한 스킬과 몰입감 넘치는 전투!!
총칼녀의 총과 칼을 활용한 다양한 스킬들로 짜릿한 전투!
점점 강해지는 적들과 맞서 싸우며 몰입감 넘치는 액션을 손 안에서 느껴보세요.
다양한 콘텐츠로 감염된 도시를 정화할 수 있고 드론과 함께 AI 보스에게 맞설 수 있습니다. 총과 칼을 사용한 화려한 이펙트 및 타격감, 그리고 점점 강해지는 적을 맞서 싸우며 더 높은 스테이지로 올라가게 됩니다. 게임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아래 공식 트레일러 영상도 시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총칼녀 키우기 사전예약 방법
리엘라게임에서 출시 예정인 총칼녀 키우기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총칼녀 키우기 공식 사이트 및 스토어에서 미리 사전등록을 해두면 게임 출시일에 맞춰 보상이 제공됩니다. 미리 신청을 해두면 사전등록자에 한하여 많은 보상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공식 사이트 보상은 미정이며 정식 사전예약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총칼녀 키우기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리 사전예약을 신청해 두셔서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해 보시길 바랍니다. 사전등록은 정식 출시일 전까지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총칼녀 키우기 사전예약 보상
총칼녀 키우기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여 사전예약에 참여한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지급합니다. 사전예약은 공식 사이트 및 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구분 | 사전예약보상 |
---|---|
공식 사이트 보상 | 미정 |
스토어 보상 | 미정 |
총칼녀 키우기 출시일
리엘라게임에서 개발 및 출시 예정인 총칼녀 키우기의 출시일은 2024년 12월 20일에 정식 출시됩니다. 총과 칼을 활용하여 전투하는 참신한 컨셉의 게임이며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려면 미리 사전등록을 신청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근 출시한 방치형 RPG는 오프라인 보상 시간이 짧은 편이지만 총칼녀 키우기는 24시간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빠르게 비밀요원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총칼녀 키우기의 정식 출시일은 게임 개발 속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전등록이 시작되었으며 정식 출시일 전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